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입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DAWN OF LIBERTY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 - 자유의 새벽

공지사항

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벽당 조회 536회 작성일 20-05-11 16:55

본문

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입니다.

공식적인 글에 제 이름을 남기는 것은 아마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이었다면 대변인 명의로 게시했겠으나 오늘은 저의 이름으로 의견을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그룹의 총수가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니 더 이상 보고 있을 수만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말 그대로 풍전등화 상태입니다. 우선 대한민국에서 자유민주주의라는 단어가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586 운동권과 친중파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180석의 거대여당이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인 헌법을 파괴하고 대한민국을 사회주의 국가로 바꾸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유민주주의 국가였던 대한민국은 이미 위협받고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꽃은 선거입니다. 그러나 거대 여당이 출현한 이번 선거 결과의 통계수치에 대한 합리적인 의심과 수많은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국가는 해당 의혹을 제대로 해명해야 할 의무가 있음에도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대로 된 국가라고 볼 수 없습니다.

국내 상황만 어려운 것이라면 그나마 다행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대외적으로도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습니다. 신냉전시대라고도 불리는 미국과 중국의 패권전쟁에서 문재인 정권은 잘못된 선택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승자가 아닌 패자를 택함으로써 자유 대한민국을 국제적으로도 고립시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암울하고 어두운 시기에 우리 자유의 새벽당은 한가지만 생각하고 어둠을 헤쳐나가겠습니다. 대한민국의 국익을 우선하고 어떤 방식을 동원해서라도 헌법을 수호하여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내겠습니다. 저와 자유의 새벽당이 가진 모든 힘을 집중해 자유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국민 여러분을 위해 쓰겠습니다. 우선 자유의 새벽당은 대한민국 최초로 중국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우한폐렴으로 피해를 입은 국민을 위해 소송에 당의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반드시 결과로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
Make S.Korea Great Again.

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 올림

f481a1c7a3ab177f47729ed682bd0f24_1589004665_9843.jpg 

해가 뜨지 않은 대한민국 아직도 건국의 진통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은 먹먹한 새벽과도 같다.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곧 떠오를 자유의 해를 기다린다. 새벽당은 대한민국에 자유의 빛을 퍼뜨릴,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이다.
Copyright © 자유의 새벽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