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 이상의 여유는 없습니다. 한가롭게 한눈 파는 것은 사치입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DAWN OF LIBERTY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 - 자유의 새벽

공지사항

이제 더 이상의 여유는 없습니다. 한가롭게 한눈 파는 것은 사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벽당 조회 359회 작성일 20-05-19 15:33

본문

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입니다.


지금 대한민국 사회는 비상식이 만연하다 못해 상식이라는 가치관이 흔들리는 대혼란의 시기로 접
어 들었습니다. 편을 가르고 나라를 반으로 쪼갠 문재인 정권 그간의 행적이 결국 자유 대한민국을 좀먹고 있습니다. 


선거가 끝난 뒤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비상식이 일상화가 된 지금 자유의 새벽당은 대한민국을 다시 상식이 통하는 사회로 만들기 위해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하는 마음가짐으로 조직을 추스리며 재정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국민여러분께서 자유의 새벽당의 행보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궁금해하셨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좀 더 빠르게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유의 새벽당은 선거 이후 까다롭기로 악명 높은 선거관리위원회 회계보고 문서 작업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일반 NGO 단체나 유튜브 방송이 아니라 ‘정당’으로서 자유의 새벽당을 후원회 해주신 여러분의 소중한 금액이 허투루 쓰이지 않도록 회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관위에 당과 후원회의 모든 지출 내역에 대해 사본 영수증과 증빙자료 등을 함께 제출해야 하는것은 필수사항이므로 모든자료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누락되지 않도록 업무에 만전을 기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선전.선동에 대응하기 위한시스템 구축에도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기존 당사 일부에 방송 스튜디오를 구축하여, 자유의 새벽당의 이름으로 주당 1-2 회의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국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 귀기울이는 정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2년 남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기 위한 로드맵을 설정,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는 지도자를 만드는 여정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다가올 대선에서까지 패배한다면 세계지도에서 대한민국이라는 이름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자유의 새벽당은 자유 대한민국의 국익과 국민만을 보고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중국 우한폐렴 소송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자유 대한민국 국민이 입은 피해에 대한 보상을 받아내게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번주 수요일 오후 8시 유튜브 방송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제 더 이상의 여유는 없습니다. 한가롭게 한눈 파는 것은 사치입니다. 자유 대한민국 국민과 국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

Make S.Korea Great Again! 


감사합니다. 


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 올림.


39707b22888f403de18e2c09347d3787_1589869667_0268.jpg

해가 뜨지 않은 대한민국 아직도 건국의 진통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은 먹먹한 새벽과도 같다.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곧 떠오를 자유의 해를 기다린다. 새벽당은 대한민국에 자유의 빛을 퍼뜨릴,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이다.
Copyright © 자유의 새벽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