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네티즌 여러분, BTS가 뭘 잘못한 건가요? ⠀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DAWN OF LIBERTY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 - 자유의 새벽

공지사항

중국 네티즌 여러분, BTS가 뭘 잘못한 건가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벽당 조회 18회 작성일 20-10-15 08:52

본문


중국 네티즌 여러분, BTS가 뭘 잘못한 건가요?

BTS는 지난 7일 미국 비영리단체 코리아소사이어티로부터 ‘밴 플리트상’을 수상했습니다. BTS는 “올해 행사는 한국전쟁 70주년을 맞아 의미가 남다르다”며 “양국이 함께 겪은 고난의 역사와 많은 남성 및 여성의 희생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환구시보 등 중국 언론은 ‘양국’이 ‘한국과 미국’을 의미한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 이후 일부 중국 네티즌들은 한국전쟁 당시 중국 군인들의 희생을 무시하는 것이고 중국을 무시하는 행위라며 BTS를 질타하기 시작했습니다.

밴 플리트 상은 미8군 사령관으로 한국전쟁에 참여했고 1957년 코리아소사이어티를 창립한 제임스 밴 플리트 장군을 기리기 위해 1995년 제정한 상입니다. 매년 한미 관계에 공헌한 인물이나 단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빌보드 HOT100 차트에서 1등을 차지하고 미국에서 한류붐을 일으킨 문화 첨병 BTS에게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상 소감 어디에서도 ‘중국’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중국 네티즌은 BTS를 비난했고, 그들을 광고 모델로 내세운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필라 등의 광고는 자취를 감추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중국의 시녀 문재인 정부와 집권여당 더불어 민주당은 부당한 대우에 대해 일언반구가 없습니다. 오히려 더불어 민주당 신동근 최고위원은 “대중적으로 이름이 알려진 이들의 발언이 그 나라의 민족적 자부심이나 역사적 상처를 건드리면 큰 사회적 문제로 비화되곤 한다”라며 BTS가 중국의 자부심을 건드린 것처럼 말했습니다. 이 발언이 이수혁 주한미국대사의 “한국이 70년 전에 미국을 선택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70년간 미국을 선택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발언과 이어지는 건 결국 지금 자유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존재가 누구인지 우리 모두에게 잘 알려주는 명백한 증거로 보입니다. 자유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것은 중국과 그 추종자들입니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Make S.Korea Great Again)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자유의 새벽당은 중국 네티즌에게 묻습니다. 자유 대한민국의 영웅 BTS가 언제 중국의 자부심을 건드렸는지요.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미군 그리고 유엔군 대해 감사함을 표했을 뿐인 그들에게 왜 그렇게 무례한지 묻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주장하는 '항미원조(抗美援朝)전쟁'은 중국이 주적 북한을 도와 자유 대한민국을 침범한 침략 전쟁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려주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위대하게

반중친미 국익우선 자유의 새벽당 대변인 권나은
해가 뜨지 않은 대한민국 아직도 건국의 진통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은 먹먹한 새벽과도 같다.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곧 떠오를 자유의 해를 기다린다. 새벽당은 대한민국에 자유의 빛을 퍼뜨릴,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이다.
Copyright © 자유의 새벽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