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며 | 존경하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자 당원 여러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DAWN OF LIBERTY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 - 자유의 새벽

공지사항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며 | 존경하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자 당원 여러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벽당 조회 20회 작성일 20-12-31 18:00

본문

존경하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자 당원 여러분, 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입니다.

가는 해가 아쉽고 오는 해에 대한 기대가 공존해야 할 연말연시가 올해는 빨리 지나가버렸으면 하는 마음 뿐입니다. 



올해는 정말 다사다난(多事多難)한 한 해였습니다. 2월 중국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일상과 자유가 사라졌습니다. 자유 대한민국에서 이동의 자유와 집회의 자유를 박탈당했습니다. 그리고 4월 선거가 어떻게 나라를 망치는지 똑똑히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180석이라는 거대한 선거 결과를 등에 업은 반자유주의 세력은 대한민국이라는 위대한 배를 점점 침몰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위대한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수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지금 이 글을 읽어주시는 당원 여러분과 엄동설한 추위에도 자유 대한민국을 걱정하는 수많은 자유민주주의 수호자 여러분 덕분에 2021년에는 새로운 해가 떠오를 것입니다. 자유주의의 수호자 미국과 함께하는 한 자유대한민국이라는 위대한 배는 흔들릴지언정 가라앉지 않습니다. 반자유주의 세력인 중국을 멀리하고 국익을 위해 내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은 하얀 소의 해입니다. 우보만리(牛步萬里). 우직한 소처럼 한 발 한 발 걸어나가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Make S.Korea Great Again) 반중친미 국익우선 새벽당은 여러분과 함께 걸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가 뜨지 않은 대한민국 아직도 건국의 진통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은 먹먹한 새벽과도 같다.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곧 떠오를 자유의 해를 기다린다. 새벽당은 대한민국에 자유의 빛을 퍼뜨릴,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이다.
Copyright © 자유의 새벽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