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끝나지 않았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DAWN OF LIBERTY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 - 자유의 새벽

공지사항

게임은 끝나지 않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벽당 조회 263회 작성일 20-05-11 16:52

본문


 안녕하십니까, 새벽당 당대표 강기훈, 전략위원장 김정민입니다. 먼저 이번 선거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응원에 마음 속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벽당은 작년 7월 9일 제대로 된 당사도 갖추지 못한 채로 기성 정치꾼을 배제하고 국익, 반중, 자국민우선을 기본이념으로 청년정당의 기치 아래 지난 9개월 동안 오로지 국민 여러분의 성원으로 이뤄낸 정당입니다. 비록 국회의원을 배출하지는 못했지만 거대한 바위를 깨트릴 수 있는 101,819개의 소중한 물방울이 모였습니다.

 여러분이 모아주신 이 십만의 씨앗은 사회주의 개헌을 밀어부칠 저들을 막아낼 최고의 방어막입니다. 자유대한민국을 꽃피우기 위해서는 이 십만의 씨앗이 하나하나 발화해 향내나는 꽃씨를 대한민국 곳곳에 뿌려야 합니다. 그래야만 악취나는 사회주의의 망령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습니다.

 그래도 최악의 상황인 좌파 200석은 막았습니다. 앞으로 4년 어떤 시련이 닥칠 지 알 수 없습니다. 개헌 저지선을 겨우 확보한 지금 더욱 똘똘 뭉쳐 시련을 이겨내야 합니다. 이제는 정치과 아니라 반대한민국 세력과의 전쟁입니다. 새벽당과 저희를 지지해주신 십만명의 뜻을 받들어 반중친미와 코리아 퍼스트를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 만드는 여정에 꼭 동참해 주십시오. 한강의 기적이 멈추지 않게 해주십시오.

 Make S.Korea Great Again!

 감사합니다.

 자유의 새벽당 대표 강기훈, 전략위원장 김정민 올림

e25915b3aac69614c780f71454ae1346_1589183499_5975.jpg 

해가 뜨지 않은 대한민국 아직도 건국의 진통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은 먹먹한 새벽과도 같다.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곧 떠오를 자유의 해를 기다린다. 새벽당은 대한민국에 자유의 빛을 퍼뜨릴,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이다.
Copyright © 자유의 새벽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