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제 안 통한다 / 문재인 무능정치 | <12월 30일> 방송 포인트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DAWN OF LIBERTY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 - 자유의 새벽

공지사항

코로나 이제 안 통한다 / 문재인 무능정치 | <12월 30일> 방송 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벽당 조회 145회 작성일 21-01-12 13:40

본문

정당 방송 리버티 투나잇 <12월 30일> 방송 포인트

- 코로나 이제 안 통한다 / 문재인 무능정치 -


문재인 정부는 우한폐렴이 일파만파 퍼지는 와중에도 우한 주민의 입국을 막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영국발 변이 코로나의 위험성을 무시한 채 영국발 입국자를 입국 금지 시키지 않았습니다. 정부는 입국하는 사람에 "코로나 확진 검사를 하면 된다”고 말했지만, 과연 우리나라 코로나 검사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1,2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은 코로나 관련 의료진이, 3차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후 이틀 뒤에 사망했습니다. 확진판정이 있은 후 이틀 만에 돌아가신 걸까요? 이 사례는 코로나 1,2차 검사가 전혀 신빙성이 없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K방역이라면서 그렇게 홍보를 했지만, 영국 이코노미스트는 뭐라고 했습니까? '코로나 극복 나라에 뉴질랜드와 대만... 한국은 없었다.' 결국 K방역은 우물 속 개구리의 외침이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백신 확보에 있어 정부의 잘못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는 이미 백신접종을 시작했는데, 왜 우리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느냐 라는 질문에 정부는 ‘안전을 위해 백신은 늦게 맞는 것이 좋다’ 라는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또한 정세균 총리는 “확진자 적어 백신 생각 크게 못했다”고 변명했습니다. 


국민들이 바보로 보이십니까?


백신을 구매할 시간이 충분했음에도 고의적으로 구매를 미뤘던 것은 코로나 정국을 유지시켜 일명 ‘코로나 정치’를 이어가려 했으나 국민들 사이에서 역풍이 불기 시작하자 이제서야 급하게 책임을 회피하기 위한 정치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자유 대한민국을 지지하는 많은 수호자들은 그런 눈속임에 쉽게 속지 않습니다. 


이번 문재인 정권과 집권 여당은 자유 대한민국을 점점 망가트리고 있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자유 대한민국을 전복시켜 대한민국을 남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으로 만드는 것이 아닌가 하는 강한 의문이 듭니다. 만약 자유 대한민국을 없애려 한다면 그들은 명백한 반대한민국 세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당 방송 리버티 투나잇 <12월 30일> 방송 포인트 '코로나 이제 안 통한다 / 문재인 무능정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Make S.Korea Great Again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

해가 뜨지 않은 대한민국 아직도 건국의 진통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은 먹먹한 새벽과도 같다.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곧 떠오를 자유의 해를 기다린다. 새벽당은 대한민국에 자유의 빛을 퍼뜨릴,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이다.
Copyright © 자유의 새벽당. All rights reserved.